입학

  • 소개영상
  • 입시일정
  • 신입학
    • 전형일정/방법
    • 모집학과/자격
    • 제출서류/유의사항
    • 모집요강다운받기
  • 편입학
  • 재입학
  • 학석사연계과정
  • 입시일정
    • 입시일정
    • 지원자격&제출서류
    • 학과안내
    • 전형안내
    • 장학제도
    • 비자
    • 유학생 보험
  • 장학제도
  • 정부초청외국인장학생
  • 입학서식자료실
  • 입학공지사항
  • FAQ

입학공지사항

HOME입학 입학공지사항
입학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7학년도 후기 신입생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안내
작성자 이미정 등록일 2017-08-23 조회수 41651

2017학년도 후기 신입생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안내

 

2017학년도 후기 신입생 등록금 납부확인서는 등록금을 납부한 다음 날부터 출력 가능 합니다.

 

ex) 2017. 8. 24 등록금납부 → 2017. 8. 25 부터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가능

 

- 수시2차 등록기간 : 2017. 8. 24(목) ~ 8. 25(금) [은행업무시간(09:30-16:30) 내에만 납부가능)

 

- 등록금고지서 링크 : 등록금고지서출력 바로가기 클릭

 

- 등록금납부확인서 링크 : 등록금납부확인서출력 바로가기 클릭

입학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7-2학기 신입생 학번 안내(수시2차-포탈가입,학생증발급,수강신청 사항 포함)
다음 2017학년도 후기 수시2차 모집 합격자 발표 및 유의사항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학사서식다운로드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대표전화 031-219-2302~2304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Ajou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