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 소개영상
  • 입시일정
  • 신입학
    • 전형일정/방법
    • 모집학과/자격
    • 제출서류/유의사항
    • 모집요강다운받기
  • 편입학
  • 재입학
  • 학석사연계과정
  • 입시일정
    • 입시일정
    • 지원자격&제출서류
    • 학과안내
    • 전형안내
    • 장학제도
    • 비자
    • 유학생 보험
  • 장학제도
  • 정부초청외국인장학생
  • 입학서식자료실
  • 입학공지사항
  • FAQ

입학공지사항

HOME입학 입학공지사항
입학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8학년도 전기 정시 신입생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 안내
작성자 이미정 등록일 2018-01-10 조회수 39987
2018학년도 전기 정시 신입생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 안내
 
 
2018학년도 전기 정시(편입학1차, 학석사연계과정, 외국인1차 포함) 합격생분들은 아래의 일정에 맞추어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를 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고지서 출력 : 2018. 1. 11(목) 09:00부터 출력 가능  
 
- 정시, 외국인1차 등록기간 : 2018. 1. 15(월) ~ 1. 17(수) [은행업무시간(09:30-16:30) 내에만 납부가능]
 
※ 상기 기간 내 미등록 시 입학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불합격 처리되오니, 합격자는 반드시 해당기간 내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고지서 링크 : 등록금고지서출력 바로가기 클릭
 
☞ 등록금납부확인서 링크 : 등록금납부확인서출력 바로가기 클릭
 
* 2018학년도 전기 신입생 등록금 납부확인서는 등록금을 납부한 다음 날부터 출력 가능 합니다.

 

입학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8학년도 전기 수시2차 모집 면정일정 안내
다음 2018학년도 전기 수시2차 모집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학사서식다운로드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대표전화 031-219-2302~2304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Ajou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