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 소개영상
  • 입시일정
  • 신입학
    • 전형일정/방법
    • 모집학과/자격
    • 제출서류/유의사항
    • 모집요강다운받기
  • 편입학
  • 재입학
  • 학석사연계과정
  • 입시일정
    • 입시일정
    • 지원자격&제출서류
    • 학과안내
    • 전형안내
    • 장학제도
    • 비자
    • 유학생 보험
  • 장학제도
  • 정부초청외국인장학생
  • 입학서식자료실
  • 입학공지사항
  • FAQ

입학공지사항

HOME입학 입학공지사항
입학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4 전체직원연수에 따른 대학원 휴무 안내
작성자 심규리 등록일 2014-07-02 조회수 53643

2014 전체직원연수에 따른 대학원 휴무 안내

 

 

전체직원연수가 2014년 7월 3일(목) ~ 2014년 7월 4일(금)에 진행되는 관계로 해당 일에 대학원 사무실이 휴무임을 안내드립니다. 등록 관련 문의는 031-219-2302 에서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주대학교 대학원 교학팀 -

입학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4학년도 후기 수시 2차 모집 안내
다음 2014 후기 수시·외국인2차 모집 등록기간 재공지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학사서식다운로드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대표전화 031-219-2302~2304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Ajou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