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 소개영상
  • 입시일정
  • 신입학
    • 전형일정/방법
    • 모집학과/자격
    • 제출서류/유의사항
    • 모집요강다운받기
  • 편입학
  • 재입학
  • 학석사연계과정
  • 입시일정
    • 입시일정
    • 지원자격&제출서류
    • 학과안내
    • 전형안내
    • 장학제도
    • 비자
    • 유학생 보험
  • 장학제도
  • 정부초청외국인장학생
  • 입학서식자료실
  • 입학공지사항
  • FAQ

입학공지사항

HOME입학 입학공지사항
입학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5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 안내
작성자 심규리 등록일 2014-10-02 조회수 55273
첨부파일

2015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안내

 

○ 입시 일정

2013학년도 2학기 입시일정
구분 정시모집(편입학/재입학포함) 수시모집 외국인특례
원서 접수

2014.10.16(목) ~ 10.30(목) 17:00

[서류제출 : 10. 31(금) 18:00까지]

2014.12.11(목) ~ 12.29(월) 17:00

[서류제출 : 12. 30(화) 18:00까지]

1차 : 2014.10.16(목) ~ 10.30(목)

[서류제출 : 10. 31(금) 18:00까지]

2차 : 2014.12.11(목) ~ 12.29(월)

[서류제출 : 12. 30(화) 18:00까지]

전형일

2014. 11. 04(화) ~ 11. 13(목)

2015. 01. 02(금) ~ 01. 09(금)

1차 : 2014. 11. 04(화) ~ 11. 13(목)

2차 : 2015. 01. 02(금) ~ 01. 09(금)

(수시 진행)

합격자 발표 2014. 11. 28(금) 2015. 01. 23(금)

1차 : 2014. 11. 28(금)

2차 : 2015. 01. 23(금)

(수시 발표 가능)

등록

2015. 01. 07(수) ~ 01. 09(금)

2015. 02. 04(수) ~ 02. 06(금)

1차 : 2015. 01. 07(수) ~ 01. 09(금)

2차 : 2015. 02. 04(수) ~ 02. 06(금)

 

○ 접수방법
- 본 대학원 홈페이지 접속 => [입학원서 접수] 배너 클릭<인터넷 접수 유의사항 참조>=>인터넷접수=>제출서류 송부

- 제출서류는 인터넷 접수 후 대학원 (율곡관 305호)로 우편 송부 또는 방문 제출

  (의학계열 및 간호학 계열 지원자의 경우 송재관 203호 의과대학 교학팀으로 우편 혹은 방문접수)
- 인터넷 접수는 원서 접수 기간에 24시간 접수 가능하나 마감 당일은 17:00까지만 접수함.
 

* 학교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대학원 율곡관 305호 / 443-749 (서류제출은 마감 당일 18:00까지)
 

○ 전형료

- 석사과정 : 70,000원 <인터넷접수 수수료 포함>

- 박사 및 석 박사통합과정 : 80,000원 <인터넷접수 수수료 포함>
 

○  전형료 수납방법 : 인터넷 접수시 전자결제

 

○ 제출서류

  가. 공통서류

   1) 입학원서(인터넷 접수 후 출력본) 1증명사진은 인터넷 접수 시 jpg파일 업로드

   2) 성적증명서 1(석사 및 석 박사통합과정-대학 / 박사과정-대학, 대학원 각1)

     - 전 학년 성적표 (편입생은 전적 대학성적표도 제출)

   3) 졸업(예정)증명서 1(석사 및 석 박사통합과정-대학 / 박사과정-대학, 대학원 각1)

    - 아주대학교 재학생 지원자의 경우 현재 재학 중인 과정에 한하여 졸업예정증명서 대신 재학증명서 제출 가능함.

    - 졸업예정자는 2014.8.31.까지 최종졸업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함.

    - 외국대학 출신자는 학력조회 동의서 추가제출(홈페이지 양식 참조)

   4) TOEFL, TOEIC, TEPS 성적표 1(선택사항)

    - 외국어능력 참고용으로 제출 가능한자에 한하며 2년 이내 성적표 유효

   5) 자기소개서(자유양식)

   6) 연구계획서 1부 : 연구계획서는 A4용지 3매 정도로 제출(홈페이지 양식 참조)

  나. 산 협동과정 지원자 추가서류

   1) 추천서 1

    - 산 협동과정 지원자: 협약 기관 발급

   2) 재직증명서

  다. 박사통합과정 지원자 추가서류

   1) 추천서 1(학부 졸업성적이 3.5(4.5만점) 미만인 자에 한함)

  라. 공직자 장학 신청자 추가서류

   1) 재직증명서

   2) 학과장 추천서 각 1부 제출

    - 학과에서 대학원 교학팀으로 별도 제출(홈페이지 양식 참조)

  마. 간호학과 지원자 추가 서류

   - 간호학전공 : 간호사면허증사본 제출

   - 공통사항 : 간호학과 면접양식(홈페이지 양식 참조)

  바. 의학과, 의생명과학과 지원자 추가서류

   - 의학과, 의생명과학과 지원확인서 제출(홈페이지 양식 참조)

  사. 아주프론티어장학 지원자 추가 제출서류(홈페이지 양식 참조 / 관련사항 page18 참조)

   1) 자기소개서(자유양식)

   2) 학부과정 지도교수 추천서(홈페이지 양식 참조)

   3) 대학원과정 지도예정교수 추천서(자유양식)

   4) 연구계획서(홈페이지 양식 참조)

   5) 기타 수상실적 등 증빙자료(해당자에 한함)

  각종 서식은 대학원 홈페이지(http://grad.ajou.ac.kr) 입학 입학서식자료실에서 다운로드 가능함


○ 면접시험
 1. 일시 : 상기 일정 참조

    * 면접 일정은 학과마다 다를수 있으며, 정확한 일시 및 시간, 학과별 지정 장소는 학과로 문의 바람
 2. 장소 : 각 학과별 지정장소
    * 면접시간 20분전까지 면접장소에 도착하여 면접시험에 관한 안내를 받을 것

○ 합격자 발표 및 등록
 1. 합격자 발표 : 상기일정참조

 2. 등록 기간(예정) : 상기일정중

 3. 등록 장소 : SC제일은행 전국지점

    *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입학안내 - 신입학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주 대 학 교 대 학 원 교 학 팀  -

 

입학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5학년도 전기 정시모집 면접일정 안내
다음 2014-2학기 외국인등록증 수령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학사서식다운로드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대표전화 031-219-2302~2304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Ajou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