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 소개영상
  • 입시일정
  • 신입학
    • 전형일정/방법
    • 모집학과/자격
    • 제출서류/유의사항
    • 모집요강다운받기
  • 편입학
  • 재입학
  • 학석사연계과정
  • 입시일정
    • 입시일정
    • 지원자격&제출서류
    • 학과안내
    • 전형안내
    • 장학제도
    • 비자
    • 유학생 보험
  • 장학제도
  • 정부초청외국인장학생
  • 입학서식자료실
  • 입학공지사항
  • FAQ

입학공지사항

HOME입학 입학공지사항
입학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5학년도 1학기 생활관 개관 및 입사 신청 안내(한국인)
작성자 심규리 등록일 2015-01-05 조회수 52620

2015학년도 1학기 생활관 개관 및 입사 신청 안내(한국인)

 
2015학년도 1학기 생활관 개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니 기일 내에 입사 신청 및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관시작일 : 2015.02.21(토)
 
2. 개관장소 : 남제관, 용지관, 화홍관, 광교관, 국제학사(신축) 
 
3. 국제학사 배정 방법
 가. 국제학사는 2인실이며 외국인학생과 1:1로 배정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비율이 맞지 않을 경우 외국인 학생과 배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 외국인 학생의 국가는 임의로 배정됩니다.(편중현상 및 인종차별 방지)
 다. 입사보장 장학생 국제학사 입사 신청 시 유의사항
      : 기숙사 입사 보장 장학생이 국제학사를 신청할 경우, 반드시 국제학사로  선발되는 것이 아니고, 선발 점수에 따라
        국제학사 또는 다른 생활관으로 배정됩니다.
 
4. 신청접수 및 방법

 가. 신청접수 기간: 2015.01.07(수) ~ 18(일)

 나. 신청방법
 ▶ 재학생: 학교홈페이지 AIMS2포탈->[Login]->[학부/대학원 학사]-> [생활관]-(입사신청)
    ※ 1학기에 복학예정인 기숙사입사보장 장학생은 AIMS에서 입사 신청 후 생활관(219-2144)으로 전화하여 장학생임을
    반드시 알려주기 바람.

 ▶ 대학원신입생: 생활관홈페이지(dorm.ajou.ac.kr)의 [대학원신입생 신청]

 ▶ 재학생, 대학원생 모두 신청 전에 “사생수칙”을 지킬 것을 [동의]해야만 신청할 수 있음.
 
5. 합격자 발표 : 2015.01.22(목)~23(금)
 
6. 동반입사자 신청기간 : 2015.01.22(목)~23(금)
 ▶ 학교홈페이지 AIMS2포탈->[Login]->[학부/대학원 학사]->[생활관]-(입사신청에서 동반입사신청)
 ▶ 선발인원 : 남제관 21개실(84명), 광교관 10개실(40명)
 ▶ 선발방법 : 선착순이며 합격자 4명이 같이 신청해야 함.
 
7. 등록기간 및 장소 : 2015.02.02(월) ~ 06(금) 스탠다드차타드은행
 ▶ 가상계좌 입금시간은 09:30~16:30까지이므로 시간 안에 입금하기 바람.
 
8. 등록고지서 출력
 가. 등록고지서 출력 : 반드시 신체검사 결과를 제출해야만 출력이 가능함. 
 나. 등록고지서 출력 방법 : 등록기간에 학교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출력
 ▶ 학교홈페이지 AIMS2포탈->[Login]->[학부/대학원 학사]->[생활관]-(입사신청에서 고지서 출력)
 다. 신체검사 결과 제출

 ▶ 신체검사(유효기간 1년)는 등록하기 전까지 검사를 완료하여, 그 결과를 아주서비스센터(신학생회관 1층, 031-219-

     1544)로 2015.01.29.까지 원본으로 제출.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 우편으로 제출해야 하므로 미리 검사하기 바람.

     (아주대병원에서 검사 시 신체검사확인서를 생활관 사무실로 제출.)
     ※ 신체검사 항목은 흉부X-ray촬영으로 폐결핵 유무 검사결과가 기록된 진단서로써 보건소, 아주대병원 외 병원에서
     검사.
 
9. 입실절차 : 각 동 1층 사감실에서 이름 호실 확인 후 열쇠 수령 → 입실
 
10. 사생 선발기준 
 가. 학부생 : 성적, 지역(사생은 사생점수 반영), 사회봉사점수를 합산하여 선발 (생활관 홈페이지 http://dorm.ajou.ac.kr                   사생선발기준 참조)
 나. 대학원생 : 대학원 원우회 추첨(사생수칙 위반자는 추첨에서 제외) 
 
11. 2015년 1학기 입사비
                                                                                                                                     (단위 : 원)
 
12. 신청 시 주의할 점
 가. ‘1년입사’는 방학기간까지 입사할 의사를 미리 표시하는 것으로 방학기간에 입사할 의사가 없으면 1년 입사 신청하지
      않으면 됨. 1년입사 신청 후 하계방학에 신청하지 않으면 2학기에 다른 호실로 배정될 수 있음. 
      (1년입사가 가능한 호실은 남제관과 광교관 일부임. 신청 시 착오 없기 바람.) 

 나. 장애우 학생들은 신청기간에 장애학생지원센터(신학생회관 1층, 031-219-1543)에서 별도의 상담을 해야 함. 

 다. 가계곤란신청자는 2015.01.16.까지 증명서류를 생활관 사무실에 제출해야함.
      (제출하지 않으면 일반학생으로 간주하여 처리됨.
 라. 1학기 신청자 선발시 반영되는 봉사활동은 2014.03.1.~ 2015.01.11.기간 동안 한 활동이 반영되며
      확인서는 2015.01.09.까지 사회봉사센터 (Tel:219-2034)로 제출해야 함.
입학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5학년도 전기 신입생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안내
다음 2015 전기 신입생 교비대여 장학금 관련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학사서식다운로드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대표전화 031-219-2302~2304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Ajou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