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 소개영상
  • 입시일정
  • 신입학
    • 전형일정/방법
    • 모집학과/자격
    • 제출서류/유의사항
    • 모집요강다운받기
  • 편입학
  • 재입학
  • 학석사연계과정
  • 입시일정
    • 입시일정
    • 지원자격&제출서류
    • 학과안내
    • 전형안내
    • 장학제도
    • 비자
    • 유학생 보험
  • 장학제도
  • 정부초청외국인장학생
  • 입학서식자료실
  • 입학공지사항
  • FAQ

입학공지사항

HOME입학 입학공지사항
입학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5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 안내
작성자 심규리 등록일 2015-03-25 조회수 54208
첨부파일

2015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안내

 

○ 입시 일정

구분 정시모집(편입학/재입학포함) 수시모집 외국인특례
원서 접수

2015. 4. 14(화) ~ 5. 6(수) 17:00

[서류제출 : 5. 7(목) 18:00까지]

2015.6.4(목) ~ 6.22(월) 17:00

[서류제출 : 6. 23(화) 18:00까지]

1차 : 2015. 4. 14(화) ~ 5. 6(수)

[서류제출 : 5. 7(목) 18:00까지]

2차 : 2015. 6. 4(목) ~ 6. 22(월)

[서류제출 : 6. 23(화) 18:00까지]

전형일

2015. 5. 8(금) ~ 5. 18(월)

2015. 6. 25(목) ~ 7. 3(금)

1차 : 2015. 5. 8(금) ~ 5. 18(월)

2차 : 2015. 6. 25(목) ~ 7. 3(금)

(수시 진행)

합격자 발표 2015. 6. 2(화) 2015. 7. 20(월)

1차 : 2015. 6. 2(화)

2차 : 2015. 7. 20(월)

(수시 발표 가능)

등록

2015. 7. 2(목), 7. 3(금), 7. 6(월)

2015. 8. 5(수) ~ 8. 7(금)

1차 : 2015. 7. 2(목), 7. 3(금),  7. 6(월)

2차 : 2015. 8. 5(수) ~ 8. 7(금)

 

○ 접수방법
- 본 대학원 홈페이지 접속 => [입학원서 접수] 배너 클릭<인터넷 접수 유의사항 참조>=>인터넷접수=>제출서류 송부

- 제출서류는 인터넷 접수 후 대학원 (율곡관 305호)로 우편 송부 또는 방문 제출

  (의학계열 및 간호학 계열 지원자의 경우 송재관 203호 의과대학 교학팀으로 우편 혹은 방문접수)
- 인터넷 접수는 원서 접수 기간에 24시간 접수 가능하나 마감 당일은 17:00까지만 접수함.
 

* 학교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대학원 율곡관 305호 / 443-749 (서류제출은 마감 당일 18:00까지)
 

○ 전형료

- 석사과정 : 70,000원 <인터넷접수 수수료 포함>

- 박사 및 석 박사통합과정 : 80,000원 <인터넷접수 수수료 포함>
 

○  전형료 수납방법 : 인터넷 접수시 전자결제

 

○ 제출서류

  가공통서류

   1) 입학원서(인터넷 접수 후 출력본) 1– 증명사진은 인터넷 접수 시 jpg파일 업로드

   2) 성적증명서 1(석사 및 석 ․ 박사통합과정-대학 박사과정-대학대학원 각1)

     - 전 학년 성적표 (편입생은 전적 대학성적표도 제출)

   3) 졸업(예정)증명서 1(석사 및 석 ․ 박사통합과정-대학 박사과정-대학대학원 각1)

    - 아주대학교 재학생 지원자의 경우 현재 재학 중인 과정에 한하여 졸업예정증명서 대신 재학증명서 제출 가능함.

    - 졸업예정자는 2015.8.31.까지 최종졸업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함.

    - 외국대학 출신자는 학력조회 동의서 추가제출(홈페이지 양식 참조)

   4) TOEFL, TOEIC, TEPS 성적표 1(선택사항)

    - 외국어능력 참고용으로 제출 가능한자에 한하며 2년 이내 성적표 유효

   5) 자기소개서(자유양식)

   6) 연구계획서 1부 : 연구계획서는 A4용지 3매 정도로 제출(홈페이지 양식 참조)

  나학 ․ 연 ․ 산 협동과정 지원자 추가서류

   1) 추천서 1

    - 학 ․ 연 ․ 산 협동과정 지원자: 협약 기관 발급

   2) 재직증명서

  다석 ․ 박사통합과정 지원자 추가서류

   1) 추천서 1(학부 졸업성적이 3.5(4.5만점미만인 자에 한함)

  라공직자 장학 신청자 추가서류

   1) 재직증명서

   2) 학과장 추천서 각 1부 제출

    - 학과에서 대학원 교학팀으로 별도 제출(홈페이지 양식 참조)

  마간호학과 지원자 추가 서류

   - 간호학전공 : 간호사면허증사본 제출

   - 공통사항 : 간호학과 면접양식(홈페이지 양식 참조)

  바의학과의생명과학과 지원자 추가서류

   - 의학과의생명과학과 지원확인서 제출(홈페이지 양식 참조)

  사아주프론티어장학 지원자 추가 제출서류(홈페이지 양식 참조 관련사항 page18 참조)

   1) 자기소개서(자유양식)

   2) 학부과정 지도교수 추천서(홈페이지 양식 참조)

   3) 대학원과정 지도예정교수 추천서(자유양식)

   4) 연구계획서(홈페이지 양식 참조)

   5) 기타 수상실적 등 증빙자료(해당자에 한함)

  ※ 각종 서식은 대학원 홈페이지(http://grad.ajou.ac.kr→ 입학 → 입학서식자료실에서 다운로드 가능함


○ 면접시험
 1. 일시 : 상기 일정 참조

    * 면접 일정은 학과마다 다를수 있으며, 정확한 일시 및 시간, 학과별 지정 장소는 학과로 문의 바람
 2. 장소 : 각 학과별 지정장소
    * 면접시간 20분전까지 면접장소에 도착하여 면접시험에 관한 안내를 받을 것

○ 합격자 발표 및 등록
 1. 합격자 발표 : 상기일정참조

 2. 등록 기간(예정) : 상기일정중

 3. 등록 장소 : SC제일은행 전국지점

    *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입학안내 - 신입학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주 대 학 교 대 학 원 교 학 팀  -

 

입학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5학년도 후기 정시모집 면접일정 안내
다음 2015-1 외국인 건강보험 가입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학사서식다운로드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대표전화 031-219-2302~2304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Ajou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