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 공지사항
  • 입학공지사항
  • Q&A
  • 서식자료실
  • 원우회게시판
  • 입학서식자료실
  • 랩실소식
  • 취업게시판
  • 총동문회

공지사항

HOME커뮤니티 공지사항
일반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8년 8월 졸업예정자 학위논문 제출안내
작성자 김중화 분류 학술
공지대상 등록일 2018-06-05 마감일 2018-07-3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67510
공지부서 대학원교학팀 
첨부파일

2018년 8월 졸업예정자 학위논문 제출안내 



가. 제출 절차
   1) 중앙도서관 홈페이지 학위논문제출시스템(dCollection) 접속
   2) 로그인(ID:학번, PW:생년월일 6자리)
   3) 학위논문 원문파일 업로드 (파일 저장시 암호 및 보안 설정 금지)
   4) 저작물 이용허락서 동의
   5) 관리자 승인 후 저작권동의서 출력 및 자필서명
      (dCollection 시스템 제출내역 조회에서 출력가능)
   6) 제출 자료를 중앙도서관 정보지원실로 제출

 나. 제출 자료
   1) 책자형 학위논문(심사위원 날인한 복사본) - 석사 4부 / 박사 4부
   2) 저작권동의서 1부(본인서명 필)
   3) 저작권 조건부 동의 및 비동의 선택자는‘학위논문 조건부 동의 및 비동의 사유서
      (지도교수 싸인 必)1부 추가 제출


 다. 제출 기한 : 2018.06.25.(월) ~ 2018.7.6.(금)


 라. 제출 장소 및 시간
   1) 중앙도서관 1층 정보지원실 (도서관 남측)
   2) 접수 시간 : 평일, 오전10시 ~ 오후4시 


 마. 학위논문제출시스템(dCollection) 최초오픈 예정일 : 2018.6.22.(금)


 바. 논문제출과 관련한 기타 문의사항은 중앙도서관 학술정보팀
     [이지윤(2124, jane6396@ajou.ac.kr)]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 1. 학위논문 제출 안내문
          2. 학위논문 조건부 동의 및 비동의 사유서


                            -대학원 교학팀-
                                감사합니다.

일반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8학년도 후기 학석사연계과정 합격자 공지
다음 2018학년도 후기 석‧박사통합과정으로의 학위과정변경 모집전형(수시)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학사서식다운로드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대표전화 031-219-2302~2304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Ajou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