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 공지사항
  • 입학공지사항
  • Q&A
  • 서식자료실
  • 원우회게시판
  • 입학서식자료실
  • 랩실소식
  • 취업게시판
  • 총동문회

공지사항

HOME커뮤니티 공지사항
일반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9학년도 2학기 생활관 개관 및 비사생 입사 신청 안내
작성자 김규리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19-07-03 마감일 2020-07-3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72424
공지부서 대학원교학팀 

20192학기 비사생 입사 신청 및 등록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비사생은 20191학기에 생활관에 입사하지 않은 학생을 말합니다. 20191학기 입사생 중 2학기에 등록하지 않은 학생 수 만큼만 선발합니다. 1학기 사생은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20192학기 사생 등록안내를 참조하십시오.

 

 

1.비사생 입사신청기간 및 신청방법

 

 1) 비사생 신청기간(학부와 일반대학원의 재학생) : 2019.07.22.() ~ 07.26.( 

(특수대학원생은 입사신청 자격 없음)

 

   

2) 신청방법

 

- 재학생: [AIMS2] >[Login] >[학부/대학원 학사] >[생활관] >[입사신청]

 

- 대학원 입학예정자: 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ajou.ac.kr) 배너(대학원신입생) 클릭 후, 수험번호와 주민번호로 로그인하여 신청.

 

(신청기간 이후에는 신청이 불가능하므로 합격여부가 결정되지 않았더라도 먼저 신청하셔야합니다.)

 

 

3) 2학기에 복학예정인 기숙사입사보장 장학생은

 

AIMS에서 입사 신청 후 생활관(031-219-2144)으로 전화하여

 

기숙사입사보장 장학생임을 알려주기 바랍니다.

 

 

2. 등록기간 및 장소: 2019.08.05.() ~ 08.09.() 스탠다드차타드 은행

 

(722일부터 26일까지 신청하여 선발된 학생만 등록 가능합니다.)

 

 

3. 등록고지서 출력

 

1) 등록고지서 출력 : 등록기간에 AIMS2에 접속하여 출력

 

- 재학생: [AIMS2] >[Login] >[학부/대학원 학사] >[생활관] >[입사신청] >

 

[고지서출력]

 

- 대학원 입학예정자: 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ajou.ac.kr)에서

 

[배너(대학원신입생)] >수험번호와 주민번호로 로그인 > [고지서출력]

 

 

2) 가상계좌는 은행 영업시간(오전930~ 오후430)내에만 이체 가능.

 

- 영업시간 이후에는 가상계좌가 닫혀있기 때문에 입금이 불가능합니다.

 

- 89일 오후430분 이후에는 입금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시간을 엄수하기 바랍니다.

 

 

3) 납부 확인 방법

 

- 입금시 예금주가 학생 본인 이름으로 나오는 것 확인 후 입금완료.

 

- 납부한 다음날 오후 2시 이후 본인의 [AIMS2] >[학사/대학원 학부] >[생활관] >[입사신청]에서 선발상태가 "선발"에서 "등록"으로 변경되었다면 정상적으로 처리된 것입니다.

 

(입금 당일에는 바로 입금확인이 불가능. 금요일 납부시 다음 월요일에 확인 가능.)

 

 

4. 폐결핵 검사 결과 제출

 

1) 폐결핵 검사 대상: 유효기간 1년 지났거나 검사결과가 없는 학생.

 

- [AIMS2] >[학부/대학원 학사] >[생활관] >[입사신청] >[최근검진일자] 확인.

 

- 흉부X-ray촬영으로 폐결핵 유무 검사결과가 기록된 문서로써 보건소, 아주대병원 외 일반 내과나 방사선과에서 검사.

 

-병원에 따라 검사 결과가 나오는 데 며칠이 소요될 수도 있으니 입사 전에 결과를 받을 수 있는 곳에서 검사하기 바람.

 

- 유효기간이 지나도 고지서 출력이 가능하니 유효기간이 지난 학생은 입사비 납부를 먼저 하고 824일까지 검사결과를 제출해야 함.

 

-824일 이후 입사하는 경우, 입사하기 전에 검사결과를 반드시 제출해야 함.

 

 

2) 제출장소

 

- 생활관 사무실 (기숙사식당건물 203)로 제출.

 

-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 아래 방법 중 하나로 바람.

  우편 발송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생활관 사무실

  이메일: jjjang@ajou.ac.kr (j3개이니 유의 바람)

  팩스번호: 031)219-2141

 

      

* 기타 문의사항은 생활관 사무실로 방문(기숙사식당건물 203)하거나 전화(031-219-2144) 바랍니다.

일반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9학년도 하절기 근무시간 단축안내
다음 2019 대학원생을 위한 논문공모전 사) 한국청소년학회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학사서식다운로드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대표전화 031-219-2302~2304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Ajou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