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2학기 일반대학원 재학생 등록안내 | ||||||||||||||||||||||||||||||||||||||||||||||||||||||||||
작성자 | 조민규 | 분류 | 학사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20-08-10 | 마감일 | 2020-08-10 | 마감여부 | 조회수 | 48614 | |||||||||||||||||||||||||||||||||||||||||||||||||||
공지부서 | 대학원교학팀 | |||||||||||||||||||||||||||||||||||||||||||||||||||||||||
2020학년도 2학기 일반대학원 재학생 등록안내
본 등록안내는 아주대학교 대학원 “재학생”을 대상으로 한 안내문입니다. ※ 신입생은 재학생 등록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할 수 없으며, 신입생 모집단위(정시, 수시1차, 수시2차 등)별로 정해진 등록일정(반드시 합격자 유의사항을 참고할 것)에 등록해야만 최종 합격처리 됩니다. ※ 재입학생의 경우 재학생 본등록 기간 중 등록금을 납부하여야만 재입학이 확정됩니다.
1. 재학생 등록기간
※ 학기초 연구인건비 지급 대상자는 반드시 본등록 기간 중 등록금을 납부 필요 ※ 고지서출력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초과학기자(석사/박사 5학기, 통합 9학기 이상인 자)의 경우 수강정정 이후 등록금이 확정되므로 추가등록(3차)(2020.9.15.이후)부터 등록금 납부 가능
2. 고지서 출력 가. AIMS2 포탈-로그인-학사(대학원)-등록-등록금고지서 출력-고지서 구분 “등록금고지서” 선택-출력 나. 등록금고지서출력 바로가기 -> [CLICK]
3. 납부장소 및 방법 가. 국민은행 전국지점 및 계좌이체를 통해 지정된 가상계좌로 납부 나. 은행 영업시간에만 납부가능(09:30 ~ 16:30), 신용카드 불가 ※ 주거래 은행 변경으로 상기 사항에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으며, 변동사항 발생 시 추가 안내 예정
4. 등록연기 신청방법 가. 본등록 기간 중 등록금 납부가 부득이 어려운 경우 등록연기 신청 필요 나. 신청방법 - AIMS2 - 포탈 - 학사(대학원) - 등록 – 등록연기신청 - 별도 제출서류 없음
5. 등록금 납부확인 -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바로가기 -> [CLICK] - 등록금 납부 다음날부터 출력가능
6. 2020학년도 등록금 (단위: 원)
7. 기타 - 한국장학재단의 정부학자금 대출 이용자는 한국장학재단으로 학자금대출 신청기간 및 일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학자금 대출은 개별적으로 한국장학재단에 직접 신청하셔야 합니다.(신청방법: http://www.kosaf.go.kr 참조) - 등록 관련 문의: 대학원교학팀 (031-219-2302, grad@ajou.ac.kr)
대 학 원 교 학 팀 |
이전 | 2020학년도 2학기 일반대학원 수료생 등록안내 (연구등록 및 학적유지등록) |
---|---|
다음 | 2020학년도 2학기 일반대학원 연구등록신청 및 등록금 납부연기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