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 공지사항
  • 입학공지사항
  • Q&A
  • 서식자료실
  • 원우회게시판
  • 입학서식자료실
  • 랩실소식
  • 취업게시판
  • 총동문회

공지사항

HOME커뮤니티 공지사항
일반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3-2학기 재학생 학위논문계획서 제출 안내
작성자 최영호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13-10-10 마감일 2013-12-3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99141
공지부서 대학원교학팀 
첨부파일

2013-2학기 석사, 박사, 석박사통합과정 재학생들의 학위논문계획서 제출 일정 및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기한내 학위논문계획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대상

- 석사과정 및 석∙박사통합과정 : 전공과목 12학점 이상 취득자

- 박사과정 : 전공과목 9학점 이상 취득자

※학위논문계획서는 추후 학위청구논문을 제출하기 위한 사전 단계임. 즉 2014-1학기 이후 학위청구논문을 제출하고자 하는 학생이 금 학기에 논문계획서를 제출하는 것임.

2. 제출기간 : 2013.10.16(수) ~ 18(금)

3. (학생) 웹입력 방법 : 홈페이지 AIMS2포탈 Login→ 학사(대학원)→ 졸업→ 논문계획서 등록→ 논문계획서 제목입력→ 논문계획서 표지 출력→ 논문계획서 내용 첨부→ 지도교수 서명 후 소속학과 제출

4. 유의사항

- 학위논문계획서 표지는 AIMS2 포탈에 학생이 입력한 후 출력하고 세부작성 항목은 첨부파일 학위논문계획서 양식 1번~5번 항목을 작성하여 해당 학생이 소속학과에 제출

 

- 논문계획서 제출 후 논문제목 변경을 원하는 학생은 논문제목 변경사유서를 소속학과에 제출

 

붙임 : 1. 학위논문계획서 양식 1부.

2. 논문제목 변경 사유서 1부. 끝.

일반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서울 대학원생 녹색산업 공모전
다음 2013학년도 2학기 재학생, 수료생 미등록자에 대한 구제 신청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학사서식다운로드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대표전화 031-219-2302~2304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Ajou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