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 공지사항
  • 입학공지사항
  • Q&A
  • 서식자료실
  • 원우회게시판
  • 입학서식자료실
  • 랩실소식
  • 취업게시판
  • 총동문회

공지사항

HOME커뮤니티 공지사항
일반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3-2학기 재학생 학위논문계획서 제출 안내
작성자 최영호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13-10-10 마감일 2013-12-3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00314
공지부서 대학원교학팀 
첨부파일

2013-2학기 석사, 박사, 석박사통합과정 재학생들의 학위논문계획서 제출 일정 및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기한내 학위논문계획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대상

- 석사과정 및 석∙박사통합과정 : 전공과목 12학점 이상 취득자

- 박사과정 : 전공과목 9학점 이상 취득자

※학위논문계획서는 추후 학위청구논문을 제출하기 위한 사전 단계임. 즉 2014-1학기 이후 학위청구논문을 제출하고자 하는 학생이 금 학기에 논문계획서를 제출하는 것임.

2. 제출기간 : 2013.10.16(수) ~ 18(금)

3. (학생) 웹입력 방법 : 홈페이지 AIMS2포탈 Login→ 학사(대학원)→ 졸업→ 논문계획서 등록→ 논문계획서 제목입력→ 논문계획서 표지 출력→ 논문계획서 내용 첨부→ 지도교수 서명 후 소속학과 제출

4. 유의사항

- 학위논문계획서 표지는 AIMS2 포탈에 학생이 입력한 후 출력하고 세부작성 항목은 첨부파일 학위논문계획서 양식 1번~5번 항목을 작성하여 해당 학생이 소속학과에 제출

 

- 논문계획서 제출 후 논문제목 변경을 원하는 학생은 논문제목 변경사유서를 소속학과에 제출

 

붙임 : 1. 학위논문계획서 양식 1부.

2. 논문제목 변경 사유서 1부. 끝.

일반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외국인 학생 보험 미가입자 증명서 출력 제재 안내
다음 2013학년도 2학기 재학생, 수료생 미등록자에 대한 구제 신청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학사서식다운로드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대표전화 031-219-2302~2304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Ajou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