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표절예방시스템 사용 안내 | |||||||||||||||||||||
작성자 | 최영호 | 분류 | 학사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14-09-03 | 마감일 | 2015-09-30 | 마감여부 | 조회수 | 79437 | ||||||||||||||
공지부서 | 대학원교학팀 | ||||||||||||||||||||
첨부파일 | |||||||||||||||||||||
본 대학원에서는 2014-1학기 학위청구논문심사신청자부터 논문표절예방시스템 사용을 의무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논문표절예방시스템에서의 청구논문 유사도 검사 및 결과 제출 관련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청구논문 제출 예정자 및 지도교수에게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시행사항: 청구논문 논문표절 체크 의무 시행 나. 시행대상: 2014학년도 2학기 청구논문제출 예정자 다. 신청 및 이용 절차 1) 대학원 담당자에게 아래 기재사항을 작성하여 이메일로 이용 신청 - 대학원 담당자 e-mail : thesis@ajou.ac.kr (Tel: 031-219-2303) - 기재사항 : 과정, 학과, 학번, 성명, 본교 이메일 주소, 사용목적 2) 대학원교학팀에서 클래스 아이디, 패스워드 포함된 시스템 이용방법이 포함된 메일을 발송. 3) 대학원교학팀에서 보낸 이용방법을 토대로 Turnitin 홈페이지 접속하여 계정 생성 4) 클래스 ”아주대학교 대학원”으로 접근하여, 각 목적에 맞게 제출 버튼을 클릭하여 유사도 검사를 할 학위청구논문을 “업로드” 함. 5) 학위청구논문 유사도(%) Self Checking 라. 결과 제출 및 지도교수 확인
* 지도교수가 1차 논문심사 시에 심사위원회에 보고(심사위원회에서 수정· 보완 여부 판단) 마. 논문심사결과 제출 시 관련 자료 제출 - 디지털수령증, 유사도 %가 표시된 페이지 (프로그램에서 출력하여 제출) - 학위논문 표절점검 확인서(지도교수 확인)
붙임: 1. 2014-2학기 논문표절예방시스템 사용 안내 1부. 2. 학위논문 표절점검확인서 1부. 3. Turnitin(턴잇인)_Self_Checking_메뉴얼(2014)_이용자용 1부. |
이전 | '김우중과의 대화' 출판기념 초청 강연회 안내 |
---|---|
다음 | 2014-2학기 대학원 학사일정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