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전기 박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안내 | ||||||||||||||||||||||||||||||||||
작성자 | 최영호 | 분류 | 학사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14-09-11 | 마감일 | 2015-09-30 | 마감여부 | 조회수 | 81446 | |||||||||||||||||||||||||||
공지부서 | 대학원교학팀 | |||||||||||||||||||||||||||||||||
첨부파일 | ||||||||||||||||||||||||||||||||||
2015년 2월 졸업예정인 2014학년도 전기 대학원 박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및 심사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관련학생은 안내사항 및 제출일정에 맞게 청구논문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청구논문 제출 및 논문심사료 납부기간 : 2014.10.2.(목) ~ 10.10(금) 2. 논문심사료 납부 - 논문심사료 : 550,000원 - 논문심사료 납부 계좌 : 각 학과 가상계좌 (소속학과에 문의요망) -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 (확인되지 않는 이름으로 입금하는 경우가 종종 있음.)
3. 청구논문 제출 : 홈페이지 입력 후 소속학과에 자료 제출 가. 홈페이지 입력방법 : 대학원 홈페이지(grad.ajou.ac.kr) 또는 학교 홈페이지 로그인 ⇒ 대학원 학사 ⇒ 졸업 ⇒ 청구논문등록 ⇒ 논문제목 입력(국문, 영문) ⇒ 논문제목 입력완료 후 ⇒『박사학위 청구논문심사원』 양식 출력(학과 제출) ⇒ 학회지 논문게재현황 등록 클릭 ⇒ 학회지 논문게재 자료 입력 나. 소속학과에 제출할 서류 - 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원 1부. - 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위원 명단 1부. - 박사학위 교외 심사위원 추천서 1부. - 논문제출자 이력서 1부(자유서식). - 학위청구논문 학회지 게재 확인서 1부(게재논문 별쇄본 표지 page 첨부). (게재예정인 경우, 학회지 게재예정증명서 1부(제출논문 표지 page 첨부)). * 게재예정증명서 제출자는 심사기간 중 게재논문 별쇄본 표지 page 반드시 제출. - 논문 연구윤리 준수 확인서 1부. 다. 심사위원에게 제출할 서류 - 심사용 논문 각 1부. - 논문제출자 이력서 각 1부(자유서식). * 논문제목은 국문과 영문 모두 입력하여야 함. (영어로 작성된 논문의 경우 영어논문제 목을 입력) * 첨부양식은 대학원 홈페이지(grad.ajou.ac.kr) ⇒ 게시판 ⇒ 서식자료실에서 download 가능.
6. 청구논문 제출관련 안내사항 및 제출서식 : 붙임 파일 참조. 끝.
[첨부 1]
▶청구논문 제출자격 및 구비서류
[첨부 2]
□청구논문제출 세부일정
▶ 최종인쇄본은 도서관(학술정보팀)으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 상기 이외의 사항은 아주대학교 학칙 및 일반대학원 학사운영규칙 참조 바라며, 기타 사항은 각 소속 학과로 문의 바람.
|
이전 | 대학원 논문작성법 온라인 강의 개설 수강 안내 |
---|---|
다음 | 논문표절예방시스템 사용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