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 공지사항
  • 입학공지사항
  • Q&A
  • 서식자료실
  • 원우회게시판
  • 입학서식자료실
  • 랩실소식
  • 취업게시판
  • 총동문회

공지사항

HOME커뮤니티 공지사항
일반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5/2016 이스라엘 정부초청장학생 선발요강
작성자 심규리 분류 장학
공지대상 등록일 2014-10-01 마감일 2014-12-0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90604
공지부서 대학원교학팀 
첨부파일

2015/2016 이스라엘 정부초청 장학생 선발 요강

 
1. 장학 과정
  가. 하계어학과정 (Ulpan)
  나. 학위과정, 연구과정
 
2. 기본 자격 요건
   가. 한국 국적 소지자로서 만 35세 미만인 자 (지원 과정이 시작될 때 기준)
   나. 문학사 또는 이학사 이상의 학위 소지자로서, 학업성적이 우수한 자
   다. 영어 또는 히브리어 실력을 갖춘 자 
   라. 지원하는 이스라엘 대학이 요구하는 학업요건을 갖춘 자,
 
3. 장학 조건
   가. 부분장학금은 의료보험료와 등록금 또는 생활비 지급
       (학위 과정중 일년, 총 8개월간 지급)
   나. 전액장학금은 의료보험료, 등록금, 생활비 모두 지급
   다. 숙박비, 교통비, 항공료 등은 본인 부담
   ※장학금 지급 조건은 이스라엘 정부 예산 사정에 따라 매년 달라질 수 있음
   라. 이스라엘 정부가 지정한 대학에 지원하는 경우에만 장학금이 지급됨. 
   (각 대학별로 장학금 지급이 다를 수 있으므로 확인 바람) 
 
※ 이스라엘정부장학생 수용 주요 대학 목록
Tel Aviv University, The Hebrew University, Haifa University, Bar Ilan University, Ben-Gurion University, Technion, Bezalel School for Art, the Volcani Center/Agricultural Research Organization, and the Weizmann Institute.
* Summer Ulpan은 Haifa University Ulpan만 가능함.  
장학금 지급 가능 대학 전체 목록 : http://che.org.il/en/?page_id=15417 
 
4. 제출 서류 
    ※ 지원서 양식은 주한이스라엘대사관홈페이지 http://seoul.mfa.gov.il 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것
    가. 지원서 (소정양식)
    나. 연구계획서 (수학하고자 하는 이스라엘 내의 대학/전공 분야를 명시– 각 과정에 대한 문의는 지원 학교로 지원자가
         직접 문의)
    다. 이력서
    라. 이스라엘 대학이나 담당교수와 교신한 서신 사본
    ※박사후과정, 연구과정 지원자의 경우만 해당
    마. 대학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원본
    바. 지도교수 추천서(최소한 2명) 
    사. 사진 3장
    아. 건강진단서(소정양식)
    자. 영어공인성적(TOEFL, GRE, GMAT, IELTS, etc.) 또는 히브리어성적 (Ulpan 성적표 등) 제출
 
5. 기타 유의 사항
   가. 모든 서류는 영어로 3부를 작성하여 주한이스라엘 대사관에 우편 제출함. 
       (방문접수는 불가함)
   나. 지원 학교 또는 학과에서 정부 장학금 지원 서류 외에 특별 양식의 지원서를 따로 요청하는 경우
        지원자가 해당 양식을 학교로 접수 
   나. 최종 발표는 2015년 5월 예정이며, 합격자는 개별적으로 연락할 예정임.
   다. 지원 마감일: 2014년 12월 1일 (1일 도착분 까지 접수)
   라. 참조 웹사이트:
   마. 문의처: 주한이스라엘 대사관 학술과 
         (전화: 02-3210-8510, 이메일: dcm-sec@seoul.mfa.gov.il)
   바. 접수처: 서울시 종로구 서린동 149번지 청계11빌딩 18층 이스라엘대사관 학술과 (우편번호 110-726)
   ※ 우편물 앞면에 “정부장학생 신청서” 명시할것
 
 
 
 
일반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4학년도 2학기 위덕대학교 간호학과 교수채용 공고
다음 2014-2학기 논문계획서 제출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학사서식다운로드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대표전화 031-219-2302~2304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Ajou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