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 공지사항
  • 입학공지사항
  • Q&A
  • 서식자료실
  • 원우회게시판
  • 입학서식자료실
  • 랩실소식
  • 취업게시판
  • 총동문회

공지사항

HOME커뮤니티 공지사항
일반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4학년도 2학기 위덕대학교 간호학과 교수채용 공고
작성자 심규리 분류 취업
공지대상 등록일 2014-10-06 마감일 2014-10-13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71461
공지부서 대학원교학팀 
첨부파일

2014학년도 2학기 위덕대학교 간호학과 교수채용 공고

 
 
 1. 초빙분야 및 인원(정년트랙 전임교원)
대학 학과 초빙분야 초빙인원 특이사항

교육보건

의료대학

간호학과 간호학 3명

- 시뮬레이션 실습가능자 우대

- 전공관련 임상경력 2년 이상(필수)

 

 2. 지원자격
  가. 본 대학교 건학이념인 불교 진각종 정신을 이해하고, 그 구현에 동참할 자
  나. 사립학교법 및 본 대학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고, 해당분야의 박사학위를 소지한 자를 원칙으로 하며,
       2015년 2월 28일 이전 박사학위 취득예정자도 포함. 단,박사학위 취득예정자인 경우 2015년 2월 28일 이전에
       박사학위 졸업증명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임용 취소  
 
 3. 제출서류
  가. 교수초빙지원서 1부(본 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 지원서 내용 : 교수초빙지원서, 자기소개서, 연구실적물 목록 등
  나. 졸업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다.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라. 지원서상의 全 경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증빙이 없는 경력은 인정하지 않음
  마. 최종 학위증 사본 1부
      - 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학위기 및 박사학위신고필증 사본 1부 포함
  바. 학위논문(석사,박사) 각 1부
  사. 2010년 10월 3일 이후 발표된 연구실적물 각 1부
      - 연구실적물 내용 : 초빙분야와 관련된 학술논문(국제·국내저명전문학술지, 국제일반전문학술지),
                                  학술저서, 특허등록
      - 학술저서 중 역서, 편저서, 창작집, 학술자료집, 대학교재, 비매품은 연구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 별쇄본 가능함
      - 사본일 경우 연구실적물은 원본의 표지 및 목차사본 첨부할 것
      - 게재예정인 실적은 연구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 주저자 및 교신저자 확인이 안 될 경우 확인할 수 있는 증빙자료 제출하여야 함
  아. 전공관련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각 1부
  자.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본 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차. 주민등록등본 1부(외국인일 경우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여권 또는 외국인등록증)
 
 4. 심사기준
  ▷ 서류심사 : 채용후보자의 교육경력, 연구경력, 연구실적물 등으로 구분하여 심사
  ▷ 전공심사 : 채용후보자의 학위과정 교육배경, 논문심사로 구분 하여 심사
  ▷ 전공발표심사 : 발표능력 등을 심사
  ▷ 면접심사 : 채용후보자에 대한 건학이념의 부합성, 교수로서의 자질, 의사전달 능력, 대학발전
                기여 가능성, 학생지도 계획, 기타 특기사항 등의 종합적인 면접평가 
 
 5. 서류제출 방법 및 절차
  가. 지원자 접수기간 : 2014.10.8.(수) ~ 10.13(월) 09:00~18:00
  나. 제출 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접수(우편접수는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다. 서류접수처 : 본 대학교 교무처 교무팀
  라. 문의처 : (054)760-1013, 1010,  E-mail : drlim@uu.ac.kr
 
 6. 기타사항
 가.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나. 최종 합격이 결정된 자로서 학력, 경력 및 지원서 기재사항에 대한 조회결과 사실과 다를 경우 불합격 처리함.
 다.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라. 각종 증명서는 3개월 이내 발행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외국어증명서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할 것.
 마. 신규임용 전임교원은 직급에 관계없이(단, 정교수 최초 임용자 제외) 최초 2년 연봉 계약으로 임용하며,
       계약기간 만료 시 재계약 요건이 충족된 교원에 한하여 본 대학 교원인사규정 의한 직급별 임용기간을 적용함.
 바. 최종 합격자는 2014년 11월 1일부로 신규 임용됨.
 사. 본 공고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교수채용 관련 규정 및 시행계획에 따름.
 아. 입력착오 또는 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본 대학교에서 책임지지 않음.
 자.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홈페이지 참조 또는 교원인사 담당자에게 문의 바람.
 
 7. 주요 일정표

구 분

일 정

비 고

지원자 접수기간

2014. 10. 8() - 10. 13()

 

서류(전공)심사 시행

2014. 10. 15()

 

전공발표심사 및 면접심사

2014. 10. 17()

 

법인 제청

2014. 10. 21()

 

법인이사회 개최

2014. 10. 23()

예정

최종합격자 통보

2014. 10. 27()

 

  ※상기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80-713 경북 경주시 강동면 동해대로 261 
TEL.054)760-1013,1010/FAX.054)760-1019     homepage : http://www.uu.ac.kr
일반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법무부 국제법 전문연구위원(2014년도) 채용공고
다음 2015 KF 글로벌인턴십 싱크탱크 인턴십 참가자 모집 공고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학사서식다운로드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대표전화 031-219-2302~2304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Ajou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