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 공지사항
  • 입학공지사항
  • Q&A
  • 서식자료실
  • 원우회게시판
  • 입학서식자료실
  • 랩실소식
  • 취업게시판
  • 총동문회

공지사항

HOME커뮤니티 공지사항
일반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광복70주년 임시공휴일(8.14) 지정에 따른 학사(수강신청, 학위수여) 일정 변경 안내
작성자 박성인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15-08-10 마감일 2015-08-3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81551
공지부서 대학원교학팀 

광복70주년 임시공휴일(8.14) 지정에 따른 학사(수강신청, 학위수여) 일정 변경 안내

 

수강신청일 및 학위수여일인 8월 14일이 광복70주년 임시공휴일로 지정됨에 따라 다음과 같이 학사일정을
조정하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 본교 학부 개설과목 수강신청 일정 변경
  * 학부수강신청 일정과 대학원 수강신청 일정이 겹치는 기간

변경 전

변경 후

8.12()~8.14()

09:30~17:00

8.12()~8.13()8.17()

09:30~17:00

  ※ 대학원 수강신청 일정은 변경 없음 : 8.12(수) ~ 8.18(화)
 

 2. 학위수여일 변경 : 8.14(금)에서 8.17(월)로 변경
   가. 후기(8월) 학위수여식의 경우 별도의 졸업식 행사는 없으며, 다음 연도 전기(2월) 졸업식에 일괄적으로 행사진행
   나. 학위수여일 : 2015.8.17.(월)
   다. 수료증명서 및 학위수여증명서는 2015.8.17(월)부터 아주서비스센터 및 인터넷발급 가능
   라. 학위가운 대여 : 8.12(수) ~ 17(월) 사이 각 학과 사무실에서 가운 대여
   마. 학위기 수령 : 8.12(수) ~ 17(월) 사이 각 학과 사무실에서 수령

 

감사합니다.

일반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5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다음 2015학년도 2학기 UST 학점교류 수강신청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학사서식다운로드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대표전화 031-219-2302~2304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Ajou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