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 ||||||||||||||||||||||||||||||||||||||||||||||||||||||||||||||||||
작성자 | 이상현 | 분류 | 학사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15-08-21 | 마감일 | 2015-09-30 | 마감여부 | 조회수 | 105439 | |||||||||||||||||||||||||||||||||||||||||||||||||||||||||||
공지부서 | 대학원교학팀 | |||||||||||||||||||||||||||||||||||||||||||||||||||||||||||||||||
2015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 본 등록안내는 2015년 1학기 이전에 입학한 재학생을 대상으로 한 안내문이며 2015-2학기 신입생은 본 안내문의 일정과는 별도로 원서접수 및 합격자조회시 확인한 합격자 유의사항의 등록일정대로 등록이 진행되므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1. 등록기간
2. 고지서 출력 1) aims2 포탈-로그인-마이포탈-학사(대학원)-등록-등록금고지서 출력-고지서 구분을 “등록금 고지서” 선택-출력 2) 아주대학교 홈페이지-하단 ‘증명서’-‘등록금고지서출력’ -‘바로가기’-“대학원” 선택-개인정보 입력-“정규학기” 선택-확인-고지서 구분을 “등록금 고지서” 선택-출력
3. 납부장소 및 방법
※ 인터넷뱅킹 유의사항 - 해당은행의 인터넷뱅킹 사용자에 한하며(인터넷뱅킹로그인->공과금납부->대학등록금납부 - 은행 영업시간에만 납부가능 (스탠다드차타드은행 09:30~16:30, 타은행09:00~16:00) ※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우리은행 가상계좌 - 등록고지서에 부여된 가상계좌로 은행 영업시간내 계좌이체 가능
4. 등록연기 신청방법 가. aims2 - 포탈 - 학사(대학원) - 등록 – 등록연기신청 나. 별도 제출서류 없음. 다. 등록연기신청을 한 자에 한해서 추가등록 및 최종등록이 가능합니다.
5. 등록금
6. 기타 - 한국장학재단의 정부학자금 대출 이용자는 고지서출력기간인 8월 5일 부터 한국장학재단으로 학자금 대출 신청이 가능할 예정입니다. 학자금 대출은 개별적으로 한국장학재단에 직접 신청하셔야 합니다.(신청방법 : http://www.kosaf.go.kr 참조) - 기타문의 : 대학원 교학팀 (담당자 :이상현, 031-219-2302, grad@ajou.ac.kr , klove@ajou.ac.kr )
아주대학교 대학원 교학팀 |
이전 | 2015학년도 2학기 수료생 연구등록 및 학적유지등록 안내 |
---|---|
다음 | 2015학년도 2학기 대학원 외국어(영어)시험 결과 발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