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 2학기 수료생 연구등록 및 학적유지등록 안내 | |||||||||||||||||||||||||||||||||||||||||
작성자 | 이상현 | 분류 | 학사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15-08-21 | 마감일 | 2015-09-30 | 마감여부 | 조회수 | 81752 | ||||||||||||||||||||||||||||||||||
공지부서 | 대학원교학팀 | ||||||||||||||||||||||||||||||||||||||||
2015학년도 2학기 수료생 연구등록 및 학적유지등록 안내
1. 연구등록대상자 - 수료생 중 2015-2학기에 논문제출 및 졸업예정자, 장학생, 생활관 입사생, 전문연구요원 - (2014학년도1학기 입학생부터는 수료시 졸업전까지 매학기 연구등록을 하여야함) -연구등록비는 장학 적용대상이 아님 2. 학적유지비 납부대상자 - 연구등록대상자가 아닌 수료생으로 (2008 ~ 2013학년도 입학자) - 연구등록신청기간중 연구등록을 미신청한 수료생은 별도의 신청없이 학적유지등록 고지서 출력됨. 3. 연구등록신청기간 - 신청기간 : 2015.7.20(월) ~ 8.5(수) - 추가 신청기간 : 2015.8.28(금) 17:00 ~ 9.3(목) 17:00 - 상기 기간 중 연구등록신청을 하지 아니한 수료생에 대해서는 학적유지 고지서가 출력됩니다. - 연구등록 대상자이시나 연구등록 신청을 놓치신 분들을 위해서는 8/5(수)에 별도 추가신청 일정을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4. 연구등록신청방법 - aims2 포탈-로그인-마이포탈-등록-연구등록신청 ※ 유의사항: 청구논문 제출기한이 지난 자의 경우 홈페이지 등록 시 논문제출자격 회복이 필요하다는 안내 메세지가 뜨며 연구등록신청이 되지 않음 (학위청구논문 제출자격 회복요청서 제출을 반드시 먼저 하여야 함) - 2015. 8.14부로 수료 예정인 학생의 경우 시스템 문제로 혹시 전산 신청이 불가한 경우 이메일로 신청할 경우 반영가능함. ( 이메일 : grad@ajou.ac.kr, 이메일서식 : “2015-1연구등록신청 성명 학번 “ 기재 샘플 : 2015-2 연구등록신청 홍길동 20133333333 ) 5. 고지서 출력 1) aims2 포탈-로그인-마이포탈-학사(대학원)-등록-등록금고지서 출력-고지서 구분을 “등록금 고지서” 선택-출력 또는 아주대학교 홈페이지-하단 ‘증명서’-‘등록금고지서출력’ -‘바로가기’-“대학원” 선택-개인정보 입력-“정규학기” 선택-확인-고지서 구분을 “등록금 고지서” 선택-출력 2) 고지서 출력 : 2015. 8.5(수) 부터 가능 3) 납부 : 2015.8.24(월) ~ 8.28(금) 4) 추가납부 : 2015.9.9(수) ~ 9.11(금) (추가납부 고지서는 9.7(월)부터 출력가능함)
6. 납부장소 및 방법 -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우리은행 영업시간중 창구 납부 또는 가상계좌 입금. - 일정 : 2015.8.24(월) ~ 8.28(금) ※ 인터넷뱅킹 유의사항 - 해당은행의 인터넷뱅킹 사용자에 한하며(인터넷뱅킹로그인->공과금납부->대학등록금납부 - 은행 영업시간에만 납부가능 (스탠다드차타드은행 09:30~16:30, 타은행09:00~16:00) ※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우리은행 가상계좌 - 등록고지서에 부여된 가상계좌로 은행 영업시간내 계좌이체 가능 7. 등록금
- 기타문의 : 대학원 교학팀 (담당자 :이상현, 031-219-2302, grad@ajou.ac.kr , klove@ajou.ac.kr )
아주대학교 대학원 교학팀 |
이전 | 대학원 영어초급반(한호) 오리엔테이션(O/T) 및 영어특강 안내 |
---|---|
다음 | 2015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