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평등상담소] 2021학년도 하절기 근무시간 단축 안내 | |||||||||
작성자 | 성평등상담소 | 분류 | 기타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21-07-02 | 마감일 | 2021-08-06 | 마감여부 | 조회수 | 2478 | ||
공지부서 | 성평등상담소 | ||||||||
첨부파일 | |||||||||
※ 시각장애인 학생들은 첨부된 한글파일을 참고해 주세요 :)
[2021학년도 하절기 근무시간 단축 안내]
하계 방학기간 중 에너지 절감 및 근무 효율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이 근무시간 단축을 시행합니다.
1. 단축근무 시행일시 : 2021.07.05.(월)~2021.08.06.(금) 09시부터 16시까지 근무 (근무시간 2시간 단축)
2. 상담 가능 시간 : 09시부터 16시까지 (12~13시까지 점심시간 제외) |
이전 | 제 2회 성평등 콘텐츠 공모전 |
---|---|
다음 | [성평등상담소] 아주대 전체 서버 점검으로 인한 온라인 교육 정지 안내 - 5/23(일) 하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