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용 예정 연구장비 기관 내 활용 여부 수요조사 안내 | |||||||||||||||||||||
작성자 | 박경리 | 분류 | 사무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23-08-18 | 마감일 | 2023-08-29 | 마감여부 | 조회수 | 800 | ||||||||||||||
공지부서 | 산학지원팀 | ||||||||||||||||||||
첨부파일 | |||||||||||||||||||||
국가연구장비(ZEUS)에 등록된 연구시설장비 중 불용 예정 연구장비에 대해 기관 내 활용 여부 수요조사를 진행하고자 하오니, 관심 있으신 연구자께서는 장비이전검토서를 기한 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장비 (장비정보 붙임1 참조)
2. 수요조사(장비이전검토서 제출) 가. 장비이전검토서 제출 기간 : ~ 2023.8.28.(월) 10:00 나. 제출서류 : 장비이전검토서(붙임2 참조) 다. 제출방법 : 신청인 서명 날인본 산학지원팀 담당자 이메일 송부 또는 직접 제출(연암관 1109호) - 담당자 : 박경리(☎1787, yunhyun0@ajou.ac.kr)
3. 문의 가. 장비 관련 - 공과대학교학팀 (☎2324) - 기계공학과 이병옥교수 (☎2347) 나. 수요조사 관련 : 산학지원팀 박경리 (☎1787)
붙임 1. 장비상태판정 심의요구서 각 1부 2. 장비이전검토서 각 1부. 끝. |
이전 | 추석 명절 연휴 전일(2023.9.27.(수)) 업무시간 안내 |
---|---|
다음 | [산학지원팀] 2023학년도 하계 단축근무 시행 안내 |